하유일기 [노을하.머무를유.날일.기록할기] ; 노을과 함께 머물렀던 그 고왔던 하루의 기록 나를 위해 잠시 멈추어 보는 시간 _ 처음, 백년은 넘어보이는 웅장한 나무아래 햇살이 반짝이는 저수지의 풍경을 바라보는 순간 아무런 생각도 하지 못한채 한참을 멈추어 바라만 보게 되었던 그날 오랜시간 바쁘기만 했던 일상들이 멈추게 되는 순간을 마주하게 되었고, 잠시 다른 세상인것 같은 신비로운 순간을 만났습니다. 일상에 지친 누군가에게 잠시 머무르는 숙소가 아닌 온종일 모든걸 멈추게 되어버리는, 다른세계 어느 동화속같은 신비로운 시간을 선물하고 싶은 공간. 그리고 다시 일상으로 돌아간 어느시간에서도 머물렀던 순간을 떠올리는것만으로도 마음이 몽글해지는 그런 설레이는 공간이 되어드리길 꿈꿔봅니다.
큐레이션
1층이지만 지하로 내려가는듯한 느낌을 선물하고 싶은 하유일기만의 특별한 라운지공간. 원목 인테리어로 디자인된 라운지공간은 누군가 한번쯤 그려보았을 로망을 담은 비밀스런 장소같은 느낌으로 준비되었습니다. 클래식한 bar와 엔틱한 벽면, 버건디시트의 포켓볼과 반짝이는 샹들리에, 호텔도슨디퓨저의 고급스런 향기와 온종일 흘러나오는 음악을 들으며 폭신한 패브릭쇼파에 가만히 기대어 앉아 바로 닿을듯한 신비로운 나무를 바라보면 시간이 흐르는걸 잠시 잊게 만들어 주는 특별한 순간을 마주하게 됩니다.
램프 조명과 와인 한 잔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즐겨보세요.
창문 밖으로 감성적인 녹색 배경을 바라보며 아늑한 힐링을 즐겨보세요.
자연을 온전히 느끼며 따뜻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공간, 거실입니다. 낮엔 환한 공간에 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이 느껴지고, 밤엔 따듯한 온도의 조명으로 온기가 전해집니다. 커다란 액자같은 통창뷰로 바라보는 낮과밤의 나무의 모습은 하유일기만의 선물같은 풍경입니다. 라탄 테이블 위에 원두로 내린 커피한잔을 두고 가만히 나무를 바라보면 지친 일상의 순간들을 잊게 됩니다.
소파용 안마의자에 앉아 휴식을 취해보세요.
2층 거실과 연결되어 있는 주방은 거실의 톤앤매너가 통일성 있게 이어집니다. 높은 층고의 거실과 이어지는 공간이지만 주방공간의 층고를 낮춰 더욱 포근함과 온기가 느껴지는 화이트와 우드의 조화롭고 친근함이 느껴지는 주방 공간입니다. 정성스레 준비한 사랑스런 식기들과 커트러리들로 맛있는 시간을 즐겨보세요.
인덕션, 식기 & 커트러리, 와인잔, 미니 냉장고, 전자레인지, 원목 식탁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실과 주방사이 스킵플로어 구조로 설계되어 같은층이지만 다른 층인듯 계단을 오르면 사랑스런 예쁜 문을 지나 포근함이 가득한 침실을 만나게 됩니다. 은은한 조명과 사랑스런 벽장 그리고 빔스크린이 준비된 아늑한 공간으로 구름같은 폭신한 침대는 숙면을 취하기에 최적화된 공간입니다. 강하지 않은 은은한 조명이 밝히는 공간은 나른하게 기분 좋은 밤과 상쾌한 아침을 만들어줍니다.
2인용 소파베드 겸용 소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클래식하고 우아한 무드의 파우더룸과 욕실입니다. 2층에 위치한 이 공간은 침실과 같은 층에 위치해 침실과 욕실 그리고 야외자쿠지로의 동선이 간결할 수 있는 편리성을 고려했습니다. 내부는 하이 앤드 인테리어와 몰튼브라운 어메니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칫솔, 치약, 비누가 어메니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2층의 풍경을 그대로 담은 사랑스런 야외자쿠지. 침실에서 이어지는 야외 자쿠지는 2층의 가운데에 위치한 중정구조로 거실에서 보이는 나무뷰와 반짝이는 저수지뷰를 바라보며 따뜻한 휴식의 시간을 보낼수 있습니다. 반쯤가려진 천장으로 구름이 흘러가고, 비가 내리는 날엔 떨어지는 빗방울을 바라보며 더 감성가득한 휴식을 선물합니다.
살랑이는 나무 잎사귀들과 반짝이는 윤슬을 바라보며 따뜻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하늘을 감상하며 자쿠지에서 힐링하세요.
창가로 바라보던 풍경을 한가득 눈에 담을 수 있는 사랑스런 야외루프탑입니다. 하늘 햇살 구름 바람 지저귀는 새소리까지 가만히 누워있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집니다. 날씨가 좋은 날이면 좋아하는 향의 차 한 잔과 얇은 책 한 권을 골라 햇빛 아래서 즐겨보세요.
야외용 소파에 누워 시원한 공기를 마시면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해가 질때면 간접 조명이 은은히 야외 공간을 밝혀 새로운 매력이 느껴질 거예요.
하유일기의 야외 공간은 자연의 한가로운 매력이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울창한 녹색이 드러나고, 넓은 정원과 집 주변의 공간은 산책을 즐기기에 좋아요. 하유일기만의 감성적이고 자연스러운 매력이 느껴지는 외관과 야외 공간에서 조용한 힐링을 즐겨보세요.
사진 제공
예약 가능 날짜와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가능 날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