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처럼 편히 사용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하루 한 팀만 사용하는 독채 숙소, 영도 가비입니다. 부산 영도에 위치한 영도 가비는 부산에서 즐기는 일본 료칸 감성 숙소로, 유카타 체험 또한 가능합니다. 숙소에서 즐기는 북항뷰는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해드리며, 옥상에서 소소하게 캠핑도 즐길 수 있습니다.
큐레이션
마치 집처럼 편히 쉴 수 있는 프라이빗한 독채 공간, 영도 가비입니다. 부산에서 즐길 수 있는 일본의 료칸 감성 숙소에서 유카타 체험을 즐겨보세요. 일본의 차분한 감성이 느껴지는 실내와, 부산 영도의 눈부신 야경이 펼쳐진 야외 공간과 루프탑에서 일상의 스트레스를 풀 수 있습니다.
탁트인 통창으로 보이는 뷰를 감상하며 여유로운 목욜을 즐겨보세요.
차분한 일본 감성이 가득한 실내 공간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북향뷰의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내부 공간에서 유카타를 입고 소중한 사람과의 시간을 즐겨보세요. 거실의 좌식 테이블에서 향긋한 차 한 잔을, 욕조에서 영도의 뷰를 즐기며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오롯한 힐링을 취해보세요.
입어보실 수 있도록 기모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입구에 준비된 수전
가비에는 2개의 침실과 1개의 욕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욕실에는 환상적인 뷰를 감상하며 따뜻한 목욕을 즐길 수 있는 욕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낮에도 밤에도 아름다운 그 풍경을 놓치지 마세요.
침실1
침실2
헤어드라이기,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핸드워시, 욕조, 비데, 1회용 슬리퍼, 바스타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선선한 저녁 바람이 부는 날, 루프탑에서의 소소한 캠핑을 즐겨보세요. 화려하게 지는 노을을 바라보며 간단한 간식과 음료를 즐기고, 하늘이 어두워질수록 밝아지는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예약 가능 날짜와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가능 날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