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영도구에 있는 독채 스테이, 웬즈데이입니다. 집안 곳곳에서 부산항대교와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감성 뷰 숙소입니다. 테라스에 앉아 커피 한 잔을, 자쿠지에서 지친 몸을 녹이며 바다를 보고 있자면, 마음이 한결 편안해짐을 느낍니다. 많은 분들이 웬즈데이에서 큰 쉼을 얻기를 기대합니다.
큐레이션
부산항대교가 눈 앞에 펼쳐지는 공간, 웬즈데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마음이 편안해지는 차분함이 느껴지면서도 시원한 바다의 감성이 묻어나는 이 곳에서, 소중한 사람과의 웃음 가득한 시간을 누려보세요. 거실, 주방 및 다이닝 공간, 두 개의 침실, 자쿠지와 욕실, 테라스, 그리고 마당으로 구성되어 있는 웬즈데이에서 행복을 찾아가시길 바랍니다.
부산항대교가 한눈에 담기는 공간, 거실입니다. 넓게 트인 창을 통해 들어오는 부산항의 청량한 분위기가 차분한 거실 속으로 들어와 만들어내는 오묘한 매력의 공간을 즐겨보세요. 베이지 톤에 푸른 감성 한 스푼이 들어간 공간 속에서 힐링을 즐겨보세요.
부산항대교 뷰를 감상하며 잠시 사색에 빠지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어두워진 밤 시간, 빔프로젝터를 통해 색감이 이쁜 영화 한 편을 틀어놓고 와인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감성적이고 깔끔한 주방 공간과, 햇살이 잘 드는 다이닝 공간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음식을 세팅하고, 함께 맛보며 더욱더 돈독해지는 시간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낮엔 따스한 햇살이 들어와 다이닝 공간을 은은히 비춰 정감있는 곳으로 만들어 줍니다.
늦잠을 잔 늦은 오전, 신선한 과일과 함께 브런치를 즐겨보세요.
커피 한 잔과 독서를 하며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도 좋아요.
냉장고, 식탁, 의자, 식기, 인덕션, 커피머신(브루잉머신), 원두그라인더, 전기포트, 전자레인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늑한 쉼의 공간, 침실입니다. 웬즈데이에는 두 개의 침실이 있습니다. 넓으면서도 아늑한 분위기의 첫 번째 침실의 침대에 누워, 부산항대교 뷰를 감상하며 잠시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그동안의 고민, 걱정이 모두 바다와 함께 녹아 사라질 거예요.
창가에 앉아 바다의 푸름을 배경으로 독서를 즐겨봐도 좋아요.
감성이 느껴지는 작은 디테일들에 집중하며 여행 온 지금, 순간의 감정을 느껴보세요.
아늑한 쉼의 공간, 침실입니다. 웬즈데이에는 두 개의 침실이 있습니다. 두 번째 침실은 혼자만의 시간을 잠시 보내고 싶은 분들께 추천드리는 공간입니다. 오롯이 스스로에게 집중하며 몸과 마음의 쉼이 필요할 때, 포근한 침대에 잠시 몸을 맡기고 눈을 감아보세요.
일상의 스트레스에 지치고 피로가 쌓인 현재, 자쿠지에 입욕제를 풀고 따듯한 물 속에서 반신욕을 즐기며 오롯한 힐링을 즐겨보세요. 따듯한 물과 청량시원한 부산항대교의 조화는 그 자체만으로도 에너지를 충전해 줄 거예요.
자쿠지에서 와인 한 잔과 함께 바다뷰를 감상해 보세요.
감성적인 공간 속 힐링 스팟, 실내 자쿠지입니다.
부산항대교의 청량한 시원함이 느껴지는 이 곳에서 피로를 모두 녹여보세요.
사다리 행거에 잠시 샤워가운을 걸어놓고, 따듯한 온욕을 즐겨보세요.
입욕제, 풋타올, 빨래 수거 바구니, 사다리 행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정갈하고 심플한 공간, 욕실입니다. 베이지톤의 차분함과 매트함으로 공간을 통일해 편안한 이용 경험을 선사합니다. 웬즈데이에서의 머묾이 평온함으로 기억되기를 바라며 어메니티 또한 준비했습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핸드워시, 디퓨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핸드타올, 페이스타올, 풋타올, 바디타올, 빨래 수거 바구니 또한 제공됩니다.
청량한 부산의 바다공기가 느껴지는 야외 마당과 테라스에서 힐링을 경험해보세요. 높은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반짝이는 바다 뷰, 안락하게 꾸며진 정원을 지나 걸어와 나를 맞이하는 현관문까지. 모든 걸음에서 세심한 디테일이 돋보이는 마당과 테라스에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이국적인 분위기의 웬즈데이가 반겨줄 거예요.
햇살 좋은 날, 커피 한 잔과 함께 벤치에 앉아 하늘을 감상 해보세요.
밤이 되면 낮과는 다른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예약 가능 날짜와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가능 날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