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한 마을 안, 돌담으로 둘러쌓여 아늑하고 따스한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 공간, 이플제주입니다. 아기자기하게 꾸며진 작은 마당에서 햇살 좋은 날 툇마루에 앉아 차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고, 사계절 미온수 수영장에서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저녁이 되면 마당에서 불멍을 하며 힐링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큐레이션
따스함 가득 머금은 돌담 속 나만의 공간, 이플제주입니다. 햇살 좋은 날엔 바람이 머물다 가는 마당 툇마루에 앉아 차를 마시며 하늘을 바라보고, 언제나 즐길 수 있는 사계절 미온수 수영장, 어둑어둑해질 때면 마시멜로우를 들고 나가 불멍을 즐겨보세요. 일상 속의 깊고 잊지 못할 행복을 선물해 드립니다.
수영장에서 실컷 놀고 난 후, 출출해질 때 쯤, 맛있는 저녁을 다이닝 테이블에서 즐겨보세요. 우드 톤의 아늑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머금은 주방은 넓고 쾌적합니다. 6인용 테이블은 모두가 넉넉히 앉을 공간이 되고, 주방과 붙어 있어 준비된 음식을 바로 가져다 즐길 수 있습니다.
삼성 비스코프 냉장고, 삼성 세탁기 전자레인지, 네스프레소 버츄오 머신, 발뮤다 커피포트, 발뮤다 토스트기, 2구 인덕션, 6인 식탁, 유아식기(2세트), 잔&컵, 와인오프너, 식용유, 조미료(소금, 설탕, 허브솔트, 생수(2) 제공)
햇살 가득한 아침, 밝고 따스한 빛이 침실에 들어와 고이 잠든 나를 깨워줄 거예요. 아늑한 오두막 감성의 침실 속, 볕이 잘 드는 공간에서 아침을 맞이하고, 즐거운 오전 시간이 지나고 나면 잠시 낮잠을 청하며 남은 하루를 위한 에너지를 충전해도 좋아요.
마당의 녹색 어린 풍경을 바라보며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쾌적한 하루의 시작과 포근한 밤을 위한 준비를 하는 공간, 욕실입니다. 화이트 앤 우드 톤의 쾌적하고 차분한 공간 속, 잠시 프라이빗하게 자신을 가꾸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일과를 모두 끝내고, 준비된 어메니티로 케어를 하면 기분 좋게 잠들 수 있을 거예요.
이솝 어메니티(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핸드워시), 1인 1박 당 수건(2), 다이슨 에어랩
시원한 바람이 스치고, 따스한 햇살이 머무는 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아기자기한 돌담 속 정원에는 사계절 내내 따듯하게 즐길 수 있는 온수 수영장과, 저녁에 마시멜로우를 구우며 도란도란 이야기꽃을 피울 수 있는 불멍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불멍을 즐기며 캠핑 감성을 즐겨보세요.
깊은 밤에 즐기는 수영은 하루를 마루리하는 좋은 방법이에요.
사진 제공
예약 가능 날짜와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가능 날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