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 시골 마을에 위치한 이어리스테이는 1914년도에 지어진 주택을 현대식으로 개조하여 100년간의 시간을 버텨낸 곳으로, 한옥을 분위기가 물씬한 공간입니다. 시골 마을의 한적함과 여유를 느끼고, 자전거 2대를 대여해 해안 도로 자전거 산책 길을 둘러보아요.
큐레이션
남해 시골 마을에 위치한 이어리스테이는 1914년도에 지어진 주택을 현대식으로 개조하여 100년간의 시간을 버텨낸 곳으로, 한옥을 분위기가 물씬한 공간입니다. 감성적이면서도 정겨운 문으로 들어가면, 넓고 고즈넉한 한옥과 마당이 반겨줍니다. 남해 시골에서의 힐링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아늑하고 한옥의 분위기가 물씬한 공간, 거실입니다. 서까래와 목재가 주는 따스하고 정겨운 느낌과 깔끔한 화이트의 조화가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합니다. 저녁 식사를 마친 후, 모두 함께 거실로 모여 빔프로젝터로 영화 한 편의 여유를 즐겨보세요.
좋아하는 플레이리스트를 틀고 쉼을 취해보세요.
통창으로 개방감이 느껴지는 거실입니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한 끼의 식사를 즐기는 공간, 주방입니다. 화이트 타일과 우드 톤을 차분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통일감을 유지하며 거실과 연결됩니다. 제공되는 조리 도구와 식기로 남해의 먹거리들을 맛보세요.
식탁에 앉아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식사를 즐겨보세요.
냉장고, 식탁, 의자(4), 식기류, 와인오프너, 프라이팬, 전자레인지, 인덕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몸과 마음이 편안해지는 공간, 침실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길고 즐거웠던 하루의 마무리를 침대에 누워 되짚어보며 편안히 잠에 들 수 있습니다. 아침에는 서까래의 틈 사이로 내려오는 햇살을 맞으며 기분 좋게 일어나 새로운 하루의 설레는 시작을 맞이하세요.
향긋한 이솝 룸 스프레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침의 풍경을 바라보며 따듯한 차 한 잔으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침대 맞은 편 창가, 앉아서 차를 마실 수 잇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한옥의 차분함이 깃들어 있는 이어리스테이의 힐링공간, 욕실입니다. 간살이 새겨진 통창으로 시원하고 개방감이 느껴지는 공간 속, 자쿠지에서 반신욕과 차 한 잔의 행복을 느껴보세요. 자쿠지 외에도 깔끔한 뉴트럴 톤의 세면대와 이솝 어메니티의 향긋함 또한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자쿠지 이용 시 아르노 소금 입욕제가 준비되어 있어 함께 사용하시면 노폐물 제거와 수분, 미네랄 공급을 통해 부드러운 피부로 가꾸어줍니다.
자쿠지, 사해소금(입욕제), 샴푸, 린스, 바디워시(이솝 제품 통일), 다이슨 드라이기, 수건, 샤워 타올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옥과 시골 감성이 느껴지는 이 곳, 마당입니다. 밖에서 가스 그릴 바베큐를 즐기며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고기를 구워 먹으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옆의 작은 화단에는 만병초, 남천 나무, 천리향, 해국 등의 다양하고 눈이 즐거워지는 식물들로 꾸며져 있답니다.
자전거를 빌려 해안 도로를 산책하며 시원한 바닷바람을 느껴보세요.
선선한 밤공기를 맡으며 마당에서 차 한 잔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자전거로 5분 이내 거리에 바람개비 바닷길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예약 가능 날짜와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가능 날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