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어로 ‘휴식의 밤’을 의미하는 뉘드뽀즈(nuit de pause)는 프랑스 소도시 작은 가정집을 모티브로 만들어졌습니다. 외부와 차단된 대문을 열면 시간의 흔적을 간직한 제주의 돌집과 통창이 매력적인 하얀집, 생기 넘치는 정원이 서로를 바라보는 소박한 조화를 마주하게 됩니다. 이 평온함 속에서 일상의 작은 쉼표를 하나 찍고, 마음껏 휴식하시기 바랍니다.
큐레이션
제주 동쪽 한적한 마을에 위치한 뉘드뽀즈는 소박하고 편안한 하루를 즐길 수 있는 독채 숙소로 곳곳에 따뜻함과 자연스러움을 담고 있습니다. 제주의 운치를 느낄 수 있는 자쿠지와 정원까지 갖춘 이곳에서 행복하게 머물다 가세요.
뉘드뽀즈에서 작은 쉼표를 찍고 가세요.
본채, 별채, 자쿠지, 정원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던함과 빈티지스러움을 동시에 갖춘 본채입니다. 거실, 주방 그리고 침실 등 모든 공간의 인테리어에서 애정이 느껴집니다. 아늑함으로 가득 찬 이곳에서 온전한 쉼을 누려보세요.
왠지 모를 차분함이 느껴지는 공간입니다.
잔잔하게 흐르는 시간에 몸을 맡겨보세요.
제주의 고즈넉함을 느끼기 좋은 거실입니다. 중앙에 놓인 테이블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가치 있는 시간을 함께하세요. 서로의 얼굴을 마주보고 먹는 밥은 평소보다 맛있습니다.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깊어가는 밤에 도란도란 대화를 나눠보세요.
오붓하지만 부족함이 없도록 채워넣은 주방입니다. 식사 준비를 하며 행복한 마음이 들도록 사랑스러운 공간으로 만들었습니다. 마음에 드는 그릇을 골라 기분 좋은 한 끼를 즐겨보세요.
예쁘게 꾸며진 모습에 괜히 기분이 좋습니다.
설탕, 소금, 후추 등 기본적인 양념은 모두 갖추었습니다.
어릴 적 읽던 동화 속에 나올 것만 같은 침실입니다. 고단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시간을 조금은 느리게 보내보세요. 뒹굴 쉬다가 푹 주무시고 가기를 소망합니다.
연보라색 쿠션으로 꾸며놓은 귀여운 침대입니다.
긴 여정 후, 푹신한 침대에 누워 휴식하세요.
욕실은 샤워실과 세면공간이 분리되어 있습니다. 아기자기하면서도 쾌적함이 느껴집니다. 평범하지 않은 민트 톤의 파우더룸에서 빛나는 하루를 준비해보세요.
이솝 어메니티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다가올 하루를 기대하며 멋지게 꾸며보세요.
본채만큼의 매력을 갖춘 별채입니다. 한 켠에는 창밖을 보며 조용히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본채에서 하루, 별채에서 하루 지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바라만 봐도 눕고 싶어지는 넓고 포근한 침대입니다.
라운지 체어에 앉아 햇살을 느껴보세요.
저녁에는 따뜻한 조명이 방을 밝힙니다.
야외테라스 속 프라이빗한 공간, 자쿠지입니다. 지붕이 있어 뜨거운 태양을 피하기 좋고 비가 오는 날에도 이용 가능합니다. 뜨거운 물 속에 몸을 담구며 여행의 피로를 풀어보세요.
자연을 바라보며 몸과 마음이 건강해짐을 느껴보세요.
테이블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간단한 와인을 즐겨보시는 것도 추천합니다.
산책을 즐기며 혼자 생각에 잠기기 좋은 정원입니다. 물론, 소중한 사람과 나란히 걷기에도 좋습니다.
정원 덕분에 숙소 외부도 내부만큼 아름다운 모습입니다.
빨간 벽돌로 만들어진 길을 따라서 걸어보세요.
밤에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한층 더해집니다.
사진 제공
예약 가능 날짜와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가능 날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