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토섬 석양을 품은 절벽 속 공간, "아르비토"입니다. 아버지께서 경작하시던 옥수수밭, 자연과 가장 가까이에서 온전한 쉼을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가족들과 함께 지는 석양을 바라보며 오롯이 쉴 수 있는 공간의 경험을 선사합니다.
큐레이션
비토섬 석양을 품은 절벽 속 공간, "아르비토"입니다. 아버지께서 경작하시던 옥수수밭, 자연과 가장 가까이에서 온전한 쉼을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자연적인 언어의 건축물 사이사이로 스며드는 석양의 빛을 느낄 수 있는 공간에서의 쉼을 경험해 보세요.
직선적인 부드러운 공간의 틈 사이로 들어오는 빛의 온기를 느껴보세요.
비토섬의 석양을 바라볼 수 있는 공간, 아르비토입니다.
뉴트럴 톤의 쾌적함을 느낄 수 있는 공간에서 가족, 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보세요. 낮에는 윤슬의 반짝임이, 저녁에는 따듯한 톤의 조명이 공간을 은은히 밝혀 줄 거예요. 쾌적함과 편안함, 그리고 남해 바다의 시원함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공간, 거실입니다.
아늑한 거실에서 휴식을 취해보세요.
거실과 연결된 공간, 주방입니다. 청결한 공간에 걸맞게 얇 선적인 조형을 이용해 담백하고 감성적인 분위기를 담아냈습니다. 물놀이 후 간식과 간단한 끼니를 준비하고 즐기실 수 있는 조리도구와 식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감성적인 디자인의 식기와 조리도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통유리로 남해 바다의 햇살이 고여있는 온전한 쉼의 공간, 침실입니다. 바다와 햇살의 청량한 온기와 에너지가 고스란히 전달되어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공간에서 쉬어가세요. 외부의 평온한 자연과 함께하는 듯한 공간의 분위기에서 잠을 청하면 기분이 좋아질 거예요.
아늑한 침대에서 단잠에 빠져보세요.
외부가 보여 탁 트인 듯한 공간감이 느껴지는 욕실입니다. 물놀이 전후로 사용할 때에도 산뜻한 쾌적함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에서 편안한 휴일을 보내세요.
바다와 연결되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는 공간, 수영장입니다. 사계절 동안 온수가 나와 온 가족이 불편함 없이 즐기실 수 있는 수영장에서 윤슬의 반짝임, 끝없이 펼쳐진 하늘과 같이 시선이 닿는 곳마다 아름다운 자연의 요소가 기다리고 있을 거예요.
청량한 푸른 하늘과 바다와 이어지는 듯한 수영장에서 휴일을 보내세요.
남해 바다의 석양빛 아래서 수영을 즐겨보세요.
함께 놀러 왔을 때 빠질 수 없는 즐거움, 바비큐 시설을 이용해 보세요. 한창의 물놀이가 끝나고 허기가 질 때 함께 즐기는 바비큐는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맛과 즐거움일 거예요. 고기와 함께 와인 한 잔을 곁들이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가세요.
사진 제공
예약 가능 날짜와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가능 날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