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서쪽 끝에 머물다. 제주 서쪽 잔잔한 바다가 보이는 숙소, 서와민박입니다. 안채와 별채에서 바다가 보이고, 방에서는 한라산이 보이는 서와민박에서 제주의 아름다움을 발견해 보세요. 가족과 함께 소중한 머묾, 제주의 감성이 묻어나는 돌담으로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큐레이션
제주 서쪽 잔잔한 바다가 보이는 숙소, 서와민박에서 힐링을 즐겨보세요. 안채와 별채에서 바다가 보이고, 방에서는 한라산의 정서가 고즈넉히 묻어납니다. 가족과 함께 소중한 머물며, 제주의 감성이 묻어나는 돌담으로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잔잔한 바다의 소리를 들으며 힐링할 수 있는 숙소, 서와민박입니다.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거실 겸 다이닝룸입니다. 제주의 자연적인 분위기를 감각적인 목재 인테리어로 재현했습니다. 마음은 고요히 힐링하는 다도 공간에서 조용하고 고즈넉한 향의 차와 함께 나만의 시간을 보내보세요. 정겨운 돌담으로 온전하고 프라이빗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좌식 의자와 테이블에 앉아 조용하고 평온한 다도 체험을 즐겨보세요.
거실 및 다이닝룸과 연결되어 있는 주방은 같은 톤앤매너를 맞춘 공간으로, 제주에서의 힐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창문 밖으로 보이는 넓은 제주의 지평선과 함께 드립커피를 내리며 약간 차가운 듯 이슬 맺힌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세요.
상쾌한 아침, 드립커피로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정겨운 제주의 풍경이 보이는 창 밖과는 반전되는 분위기의 공간, 욕실입니다. 차분한 그레이와 우드 톤을 이용한 모던한 분위기의 힐링을 경험해 보세요. 넉넉한 공간감의 타일 욕조에 따뜻한 물을 받아 반신욕을 하며 지친 몸의 긴장을 풀며 여행을 즐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진 제공
예약 가능 날짜와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가능 날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