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나만의 개인 독채 별장 스테이앤에이블입니다. 해당 객실은 '출퇴근족 건물 독채' 객실로, 체크인 19시 체크아웃 9시로 이용가능합니다. 출퇴근 직장인 또는 프리랜서, 사업가 고객님들께 색다른 공간에서의 워라밸을 선물합니다. 하얀 치즈 모양의 건물로, 도심 속 휴식을 위한 여행가의 공간입니다. 낮엔 도심 속 은신처 같은 해방 공간으로 소음에서 벗어난 고요한 하루를 선물합니다. 저녁엔 트렌디하고 레트로한 감성의 공간이 하루 한 팀만을 위해 준비됩니다.
큐레이션
체크인 19시 체크아웃 9시로 운영됩니다. :)
햇빛이 잘 들어와 깔끔한 화이트 앤 우드 톤의 거실 겸 주방은 낮과 밤의 분위기에 반전이 있는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밝고 따스한 분위기를 내는 낮의 거실 겸 주방은 3층에 위치해 있으며, 바깥의 정겨운 도시 동네의 풍경을 배경으로 모던한 구조입니다. 반전의 밤엔, 와인바를 연상시키는 무드 가득한 컬러 조명으로 젊고 나른하면서도 활기찬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낮과 밤의 색이 달라지는 도심을 닮은 공간에서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기세요.
밝은 거실 겸 주방에서 맛있는 한 끼와 재밌는 예능으로 시간을 보내는건 어떠신가요.
밝고 정겨운 주방 공간에서 어딘가 모르게 익숙하고 포근한 도심을 바라보며 힐링하세요.
모두가 함께할 저녁 시간의 분위기를 위해 와인잔을 준비했어요.
감성 음악과 조명 속 즐거움과 마음 속의 여유를 찾는 시간을 가지세요.
어두워지면 달라지는 분위기 속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고단한 하루를 마치는 공간인 침실은 3충, 4층에 하나씩 있습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자하는 분들과 함께 가까워지고 싶은 분들을 위한 객실이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따뜻한 아이보리 빛의 조명 속에서 하루의 피로를 풀고 휴식하세요.
따스한 햇살이 들어오는 밝은 객실에서 아침을 맞이하세요.
4층 침실은 두 명이서 편하게 잘 수 있습니다.
5층 침실은 혼자서 쓰기도 넓고 편안한 크기로, 여유롭고 편안한 숙면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설레는 여행지에서의 아침과 고단했던 하루의 마무리를 시원한 샤워와 세수로 매듭 지으세요. 그레이 톤의 차분한 분위기의 욕실로 편안함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젊은 감성으로 가득한 루프탑에서 일몰을 바라보며 바베큐를 즐기세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맛있는 음식과 감성 가득한 노래, 웃음이 끊이지 않는 분위기 속에 어느새 빠져들어 있을 거에요. 도심 속 나만의 작은 힐링 공간에서 휴식을 취하며 활기찬 에너지를 얻어갈 수 있을 거에요.
푸른 하늘 아래서 잔디를 연상하는 바닥, 해먹과 함께 도심 속 나만의 힐링 정원을 누리세요.
눈이 부시는 화창한 날에 해먹에 누워서 잠시 낮잠을 자는건 어떠신가요.
낮과는 다른 밤의 루프탑의 젊고 낭만 가득한 분위기를 즐기세요.
"치즈 모양의 건물과 레드와인" 으로 설명할 수 있는 독채 건물의 외관입니다. 얇고 유니크한 형태와 준비된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감성을 즐기세요.
건물에서 보이는 통창의 뷰를 통해 해방감을 만끽하세요.
사진 제공
예약 가능 날짜와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가능 날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