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스테이는 경주의 작은 시골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관광지와는 차로 10분 내외의 거리에 있어 접근성이 좋습니다. 개별 마당이 있고, 비가 와도 바베큐가 가능합니다. 채광이 가득 들어와 따뜻하고 감성 가득한 2인을 위한 숙소입니다.
큐레이션
나만의 작은 공간이 주는 고요한 평온함. 따뜻함 가득 머금은 햇살이 모서리까지 닿는 시골마을 특유의 따스한 정 가득한 분위기가 가득 찬 다이닝룸에서 여유로운 식사 시간을 가져보세요. 하얀 커튼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 속에서 정성스레 준비한 한 끼를 소중한 사람과 함께 즐기는 느긋함을 즐기며 온전한 쉼을 누리길 바랍니다.
햇살 가득한 밖의 하늘을 보며 아침식사를 즐겨보세요.
따뜻한 공기가 나를 둘러싸는 늦은 아침, 커피와 토스트를 준비하는 느긋함을 즐기세요. 간단한 한 끼를 준비하기에 편리한 영스테이의 작은 부엌입니다. 조리에 필요한 인덕션, 냉장고, 싱크대, 전자레인지 등의 조리도구를 준비해 두었습니다. 만화 같은 부엌 공간의 노랑빛의 귀여운 커튼이 아기자기한 공간의 매력을 더해줍니다.
따뜻한 분위기가 가득한 정겨운 감성의 부엌에서 간단한 식사를 조리하세요.
필요한 조리 도구와 식기류를 준비했습니다.
함께 온 여행의 특별함이 더해지는 곳. 왜인지 모르게 비밀스럽고 아늑한 작은 아지트와도 같은 매력을 지닌 복층 공간입니다. 외부의 방해 없이 온전한 쉼을 누릴 수 있는 포근한 침대에서 휴식을 취하세요. 바쁜 도심을 벗어나 고요하고 포근한 공간에서 밤새 팝콘과 함께 영화를 보는 시간을 보내고 아침엔 해가 다소 높게 떠 있을 시간까지 누워있으며 푹 쉬는 날을 보내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작은 조명과 꽃으로 아늑하고 귀여운 감성을 더했습니다.
적당한 양의 따뜻한 햇살이 들어오며 비밀스럽고도 따뜻한 감성의 공간입니다.
화장실과 샤워부스가 분리되어 있는 깔끔한 건식 욕실입니다. 세면대는 별도의 문 없이 개방되어 있어 편리한 사용이 가능합니다. 화이트의 깔끔함과 나무 재질의 인테리어와 거울 뒤 조명으로 감성을 더했습니다.
건식 화장실로 물기 없는 편안함을 준비했습니다.
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두막 같은 아담하고 귀여운 감성의 외부 공간입니다. 개별 마당이 있어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독채로 친구, 연인끼리 즐기는 것을 추천합니다. 야외 테이블에서 피크닉과 바베큐를 즐기며 소중한 시간을 보내세요.
피크닉 테이블에서 햇살 아래 여유로운 브런치를 즐겨보세요.
사진 제공
예약 가능 날짜와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가능 날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