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진길51은 세컨하우스의 로망을 이루고자 직접 2층 구옥을 개축한, 공간 곳곳에 취향과 애정이 담겨있는 숙소입니다. 1층에서 200평 가량의 넓은 마당이 있고 불멍을 할 수 있는 화덕과 함께 캠핑의 즐거움을 느끼실 수 있고, 1층 거실과 연결되는 테라스에는 훈제 바베큐 그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층 히노끼 욕조에서의 스파와 3층 루프탑에서 감상하는 영진해변의 뷰와, 해돋이 구경 등 다양한 즐길거리가 준비된 영진길51에서 좋은 여행의 추억을 담아 가시기를 소망합니다.
큐레이션
고즈넉한 영진길51의 매력이 가득히 느껴지는 거실 공간입니다. 등 뒤로 따스히 감싸는 햇살과 함께 책을 읽거나 차 한잔을 마시며 여유롭고 평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소파에 누워 편안한 휴식 시간을 가져보아도 좋습니다.
함께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쾌적한 주방시설과 최대 6명이 함께 식사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식탁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식기와 요리 도구들로 요리하는 시간과 식사하는 시간 마저 하나의 추억으로 만들어가세요.
침실에서는 창 밖으로 시원하게 펼쳐진 강릉의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조용한 공간에서 귓가에 들려오는 바다소리와 살랑 불어오는 바람을 느끼며 편안한 휴식을 취해보세요. 창에 달린 블라인드를 내려 프라이빗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욕실에는 자쿠지와 샤워시설, 비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하루의 여행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와 따뜻한 물의 온기를 느끼며 피로를 풀어보세요. 샤워 용품을 챙길 필요 없이 기본적인 어메니티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숙소 밖으로 나오면 시원하고 푸른 강릉의 바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조용한 동네를 산책하며 바다소리에 귀를 기울이다보면 마음의 평화가 찾아옵니다. 커다란 바베큐 화로를 이용해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내며 잊지 못할 추억을 쌓아가세요.
사진 제공
예약 가능 날짜와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가능 날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