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에서 자란 말이 워낙 빨라 그림자가 끊어져 보인다 해서 칭해진 절영도, 그리고 푸른 학이 산다는 전설을 가진 청학동에 위치한 이 곳은 높을 윤, 윤달 윤, 집 채. 높은 달이 뜨는 집, '윤윤재' 입니다. 한동안 바쁘고 지친 일상을 보내셨다면 좋은 기운이 깃든 이 곳에서 잠시나마 몸과 마음 모두 편안히 쉬었다 가셨으면 합니다. 윤윤재는 감성적인 우드 인테리어와 소품들로 리모델링 된 40년 고택입니다. 1층,2층 개별 독채로 이루어져 있고 두개층 통으로도 이용 가능하시고 오션뷰 루프탑과 노천탕 이용 포함되있습니다. 1층은 5시~7시, 2층은 8시~10시 루프탑 및 노천탕 이용 가능하시고 예약 당일 다른 층 예약이 없다면 전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십니다. 반려동물 동반시 마리수 추가금 없이 무료로 가능하십니다. 머무시는 동안 편안한 시간 되시기를 바랍니다.
큐레이션
윤윤재 1층의 거실은 아치형의 입구로부터 시작됩니다. 감성 조명과 아이보리, 갈색톤의 인테리어로 따뜻한 느낌을 주며 그에 맞는 다양한 소품들이 가득 채워져 있습니다. 빔프로젝터를 통해 원하는 영하나 드라마를 감상해보세요.
1층의 주방은 긴 복도식 형태로 되어있습니다. 주방의 인테리어 맞는 주방 용품과 진한 우드의 감성이 윤윤재에 잘 스며들어 있습니다. 복도 끝에 다다르면 윤윤재에서의 하루를 기록할 수 있는 포트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실과 주방 사이, 감정 소품으로 세팅되어 있는 다이닝룸이 있습니다. 인테리어 분위기에 맞는 식탁과 의자로 세팅되어 따뜻한 우드톤의 다이닝룸에서 함께 온 이들과 즐거운 식사시간을 보내보세요.
주방과 연결된 문을 열고 들어오면 진한 갈색의 우드와 화이트톤의 침대가 잘 어울리는 침실이 있습니다. 폭신폭신한 침대에 누워 아늑하고 편안한 휴식 시간을 보내보세요.
욕실의 인테리어는 진한 우드톤과는 대비되는 블랙의 모던한 감성을 갖고 있습니다. 어두운 분위기 속에서 느껴지는 차분한 감성은 여행을 마치고 돌아와 따뜻한 물로 샤워를 하며 하루를 마무리하기에 적합합니다.
옥상에는 캠핑 감성으로 가득한 루프탑과 온수 자쿠지 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름다운 부산항 대교가 보이는 루프탑에서 따뜻한 자쿠지를 즐기며 피로를 녹이거나, 함께 온 이들과 즐겁고 행복한 식사시간을 가져보세요.
사진 제공
예약 가능 날짜와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가능 날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