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용하고 한적한 청수리 작은마을 수룡동에 제주 같지 않은 이국적인 느낌과 세련된 감성의 온수풀빌라 헤일로가 있습니다. 헤일로는 달과 해의 빛테두리란 뜻으로 한낮에 제주의 따뜻한 햇살은 중정의 모든 곳을 에워삼으며 포근함을 가득 품어다주고, 해질녘 집안에 스미는 노을은 한낮의 아쉬움을 달래주는 낮과밤이 아름다운 숙소입니다.
큐레이션
따스한 햇살과 조명으로 가득 채워지는 다이닝룸 공간에서 의자에 앉아 여유롭고 한적한 시간을 온전히 느껴보세요. 넓은 통창을 통해 제주의 오랜 돌담, 푸른 하늘을 감상하며 즐거운 식사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TV, 에어컨, 식탁, 의자, 청소기, 냉장고, 식기, 인덕션, 전자레인지, 토스트기, 전기포트
창을 열어 제주의 자연과 한층 더 가까워지세요.
따스한 햇살을 맞이하며 상쾌하게 아침을 맞이하거나 제주의 푸른 밤하늘을 바라보며 잠에 들 수 있는 아늑한 침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폭신한 침대에 누워 여유롭고 편안한 휴식을 즐기세요.
폭신한 침대에 누워 편안한 휴식 시간을 보내보세요.
목욕 후 사용하실 수 있는 샤워가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워 공간과 세면 공간이 분리된 깔끔한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또는 여행을 마치고 돌아와 기다릴 일 없이 언제든 따뜻한 물로 목욕을 할 수 있습니다.
제주 풍경을 감상하며 따뜻한 물 속에서 자쿠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창 넘어 보이는 제주의 푸른 하늘과 오랜 돌담, 푸릇푸릇한 식물들의 생기와 함께 자쿠지를 즐기다보면 몸과 마음에 쌓인 피로가 모두 날아갈거에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샤워가운
창 너머 보이는 푸른 하늘과 돌담, 푸른 식물들을 바라보며 힐링해보세요.
다이닝룸에서 이어지는 야외 공간에서는 간단한 브런치와 티타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날이 좋을 때에는 함께 모여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맛있는 식사와 간식을 즐겨보세요.
야외에서 간단한 브런치와 티타임을 즐겨보세요.
사진 제공
예약 가능 날짜와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가능 날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