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동쪽 한동리 바닷가 마을에 위치한 라일락은 제주스러운 감성과 한적하고 소박함이 묻어나는 독채 숙소입니다. 모든 객실에서 바다뷰를 누릴 수 있고, 가끔 무리지어 바다를 헤엄치는 돌고래 떼를 마주할 수 있습니다. 새로이 주인을 만나 따뜻하고 아늑하게 쉬어 갈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준비된 라일락을 만나보세요.
큐레이션
라일락 별채의 다이닝룸은 거실과 주방을 함께 사용하는 공간으로, 낭만적인 벽난로와 포근한 우드톤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공간입니다. 마음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차 또는 커피를 마시며 여유를 즐겨주세요.
다이닝룸과 함께 편히 쉴 수 있는 침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근한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공간으로 기분좋은 아침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커튼을 통해 다이닝룸과 침실을 분리해 놓았습니다.
쾌적하고 깔끔하게 잘 정돈된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고, 샴푸, 컨디셔너, 바디젤, 타월, 헤어드라이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야외 정원에는 온수로 사용 가능한 자쿠지가 있습니다. 따뜻한 물 안에 들어가 그동안 쌓인 피로를 천천히 녹여보세요. 간단한 간식과 티타임을 가질 수 있도록 테이블과 벤치도 함께 준비되어 있습니다.
자연과 가까운 공간에서 따뜻한 자쿠지를 즐겨보세요.
테이블에서 간단한 요깃거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야외 정원에서 제주의 오랜 돌담과 푸릇푸릇한 자연의 생기, 제주스러움이 뭍어나는 숙소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 멀리 들려오는 바다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한적한 정원을 산책해보세요.
저 멀리 들려오는 바다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사진 제공
예약 가능 날짜와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가능 날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