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동쪽 한동리 바닷가 마을에 위치한 라일락은 제주스러운 감성과 한적하고 소박함이 묻어나는 독채 숙소입니다. 모든 객실에서 바다뷰를 누릴 수 있고, 가끔 무리지어 바다를 헤엄치는 돌고래 떼를 마주할 수 있습니다. 새로이 주인을 만나 따뜻하고 아늑하게 쉬어 갈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준비된 라일락을 만나보세요.
큐레이션
라일락 안채의 거실에서는 창 밖으로 야외 정원의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티타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아담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따뜻한 차 한잔, 커피 한잔과 함께 잊었던 여유와 휴식의 의미를 찾아가세요.
차와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티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창 밖으로 싱그러운 야외 정원의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넓은 욕실 안 욕조에 들어가 따뜻한 물로 그동안 쌓인 피로를 천천히 녹여보세요. 창 밖으로 제주의 오랜 세월이 담겨있는 돌담과 푸른 자연을 가까이 마주하며 온전히 혼자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창 밖으로 고즈넉한 제주 돌담과 푸릇푸릇한 자연을 마주하세요.
욕조 외에 두개의 샤워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젤, 욕조, 타월, 헤어드라이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욕실 외부에는 간단한 세안이 가능한 건식 세면대가 있습니다.
거실 바로 옆에 위치한 주방은 아기자기한 창으로 포근한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공간입니다. 기본적인 주방도구가 준비되어 있어 간단한 조리가 가능하며 차와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습니다.
기본 주방도구, 인덕션, 토스트기, 전기포트, 커피머신, 커피캡슐, 냉장고, 전자레인지
아늑한 공간에서 편히 쉴 수 있는 두 개의 침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침실의 넓은 창문을 통해 그림같은 제주도의 풍경과 밤하늘을 수놓은 별을 감상해보세요.
아늑한 간접조명으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야외 정원에서 제주의 오랜 돌담과 푸릇푸릇한 자연의 생기, 제주스러움이 뭍어나는 숙소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저 멀리 들려오는 바다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한적한 정원을 산책해보세요.
저 멀리 들려오는 바다소리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사진 제공
예약 가능 날짜와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가능 날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