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담길을 굽이굽이 따라 걸어오면 마주하는 골목 안의 작은집 애월길로입니다. 20평 단층의 아담한 집과 넓은 마당이 게스트를 맞이합니다. 넓은 앞마당과 프라이빗한 자쿠지가 있는 뒷마당으로 진정한 쉼을 누릴 수 있는 애월길로에서 지내보세요. 이름처럼 이곳에 오시는 모든 분들께 좋은 기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큐레이션
뒷마당에 마련된 프라이빗한 자쿠지 공간은 돌담과 대나무숲이 어우러져 온전한 쉼과 제주의 자연을 느낄 수 있습니다. 365일 따뜻한 야외 자쿠지를 즐겨보세요.
제주 애월에서만 만날 수 있는 웰컴푸드를 준비했습니다.
바구니를 들고 마당, 자쿠지, 실내, 어디서든 피크닉의 기분을 즐겨보세요.
포근한 우드인테리어가 거실과 주방을 따뜻하게 감싸줍니다. 거실과 주방에 큰 창이 있어 자연을 바라보며 힐링할 수도 있고 편안하게 벽에 기대어 책을 읽기에도 좋은 고즈넉한 곳입니다.
거실에는 lg 씨네빔과 마샬 스피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좋아하는 영화 한편 보면서 쉬기 좋은 공간입니다.
거실에 있는 우드데크에 앉아서 앞마당을 바라볼 수 있어요.
오래전부터 지키고 있던 커다란 나무와 돌담, 야자수를 바라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자작나무 평상에 앉아서 다양한 나무들이 흔들리는 것을 보며 제주의 자연을 느껴보세요.
부엌 통창으로 바라보는 뒷마당의 대나무는 어디서도 찾아 볼 수 없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냉장고, 인덕션, 전자레인지, 각종식기류, 냄비, 후라이팬, 조미료, 주방세제, 핸드워시
웰컴푸드로 빵, 버터, 잼, 탄산수, 제레미 드립백 커피, 오설록 티백차가 제공됩니다.
빵은 최대한 당일날 드셔주시고, 못드신분들은 준비된 발뮤다 토스터기로 살짝 데워 드셔도 좋아요.
침실과 서브룸은 기존 미닫이 문의 형태를 살려 따듯한 느낌의 미닫이 문으로 새로 만들었습니다. 침실은 자작나무 평상으로 커플이나 가족 모두가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입니다. 서브룸에는 세탁기와 건조기 그리고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작은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왼쪽 침실 오른쪽 서브룸
은은한 간접 조명으로 포근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침실에는 퀸사이즈 매트리스와 순면 침구류, 프리미엄 구스 이불이 제공됩니다.
따뜻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쉼을 경험해보세요.
서브룸은 세탁기와 건조기 그리고 커피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온가족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지속 가능한 라이프를 위한 제품으로 아로마티카를 골랐습니다. 쾌적한 애월길로의 욕실을 이용해보세요.
휴젠트 온풍기, 수건, 아로마티카 샴푸, 아로마티카 바디워시, 아로마티카 컨디셔너, 핸드워시
앞마당에는 하귤, 무화과, 복숭아, 코코스 야자, 소철 등 다양한 나무 들이 자라고 있어요. 다양한 나무들과 돌담을 감상하며 제주의 아름다운 정취를 느껴보세요. 프라이빗한 뒷마당에는 자쿠지와 불멍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불멍 키트 구성(2만원)-장작, 오로라가루, 벨기에 마시멜로, 나무꼬치, 쫀디기, 캠핑의자 2개
(바베큐는 불가능합니다)
사진 제공
예약 가능 날짜와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가능 날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