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랑햄수다"는 "사랑합니다"라는 뜻의 제주 방언입니다. 이름처럼 사랑스러운 하도생각나의 소랑동은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와 우드의 조화로 포근함을 선사합니다. 소랑동에서 사랑스러운 제주를 느껴보세요.
큐레이션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넓은 복도가 인상적인 소랑동의 공간입니다. 이 복도를 사이에 두고 왼편에 침실, 오른편에 거실과 주방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화이트와 우드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인테리어가 밝고 따뜻한 느낌을 선사합니다.
넓고 시원하게 탁 트인 소랑동의 복도
라탄 흔들의자에 폭 안겨 제주의 햇살을 느껴보세요.
냉장고, 2구 인덕션, 냉장고, 전자레인지, 발뮤다 커피포트, 발뮤다 토스터, 드럼 세탁기(LG 9kg)
각종 조리도구, 와인잔, 와인 오프너, 각종 양념류(식용유, 소금, 설탕, 간장)
빵과 우유, 버터, 잼이 준비되어 있어 맛있고 간단한 조식을 드실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소랑동의 자쿠지입니다. 아늑하고 따뜻한 자쿠지 속에 몸을 담그고 하루의 피로를 날려보세요.
복도의 오른쪽에 위치한 침실 역시 화이트와 우드톤의 인테리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넓고 폭신한 퀸사이즈 침대의 새하얀 이불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겨보세요.
욕실과 구분된 건식 세면대로 더욱 쾌적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넓고 깔끔한 샤워 공간
다이슨 에어랩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숙소 한편에 마련된 아늑한 캠핑존에서 바베큐를 즐겨보세요. 제주 전통의 돌 벽 안에서 창밖으로 넓게 펼쳐진 제주의 풍경을 감상하며 즐기는 프라이빗한 캠핑, 어떠신가요?
넓은 잔디밭이 펼쳐진 정원과 캠핑존에서 낭만을 느껴보세요.
사진 제공
예약 가능 날짜와
요금을 확인해보세요.
예약 가능 날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