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호스트 커뮤니티, 파인호스트
자유게시판
익명
|
익명처리 지역숨김
한참 전
6
1
그만두렵니다…
작년 어느날 링크가 하나와서 시작한게 여깁니다. 같은 업종 사람들의 소통의 장…그리고제주에서 오프라인 미팅을 한다고 해서 몇번을 미팅을 했죠…뭔가 기존의 국내 플랫폼과는 다르게 가져가려는 것 같아서 뭔가 믿음이 갔죠…근데 그게 끝인거 같아요…작년말인가 올 초부터 파인스테이 오픈했는데…예약률 0!!! 기존에 담당 직원들도 안 보이는거 같고… 그래서 그냥 여기는 예약창 닫으려구요…

누가 대통령이 되든 올해까진 힘들겁니다. 다들 올해까진 존버해봅시다. 하이팅요!!!
좋아요
저장하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