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호스트 커뮤니티, 파인호스트
자유게시판
익명
|
익명처리 지역숨김
한참 전
1
어떤 마음으로 일하세요?
사장님들은 어떤 마음으로 일하시나요?
이 일은 참 이것저것 해야 하는게 많은 것 같아요.
근데 제가 요새 일에서 보람을 잘 못느끼는 것 같아서 힘드네요.
어떤 마음가짐으로 일해야 할지 참 어렵습니다.
좋아요
저장하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