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호스트 커뮤니티, 파인호스트
자유게시판
익명
|
익명처리 지역숨김
한참 전
예약 놓치고 있었어요 ㅠ
예약 들어온 것도 놓치고 정신없이 살다가 결국 고객님한테 전화왔네요 자기 가도 되는 거 맞냐구요 ㅠ
아무리 정신이 없어도 이걸 빼먹다니 제 스스로너무 황당해요
좋아요
저장하기
공유하기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