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호스트 커뮤니티, 파인호스트
자유게시판
익명
|
익명처리 지역숨김
한참 전
3
추석 예약이 벌써
3월, 4월은 굶게 생겻는데 추석 연휴에만 예약 들어왔어요;;
기뻐해야하는건지 울어야하는건지..
기쁘면서도 취소될 확률이 높다고 생각하니 웃프기만 하네요 ㅎ
좋아요
저장하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