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호스트 커뮤니티, 파인호스트
자유게시판
익명
|
익명처리 지역숨김
한참 전
2
3년차 됐는데요
뭔가 숙소 여기저기에서 연식이 된듯한 느낌이 들면 제가 운영을 잘 못하고 있다는 말이겠죠? ㅠㅠ
벌써 이러니 리모델링까지 얼마 안남은 것 같기도 하고 답답합니다
좋아요
저장하기
공유하기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