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호스트 커뮤니티, 파인호스트
자유게시판
익명
|
익명처리 지역숨김
한참 전
첫인상이 전부입니다 사장님들
전화받으실때, 그리고 체크인하실때 진짜 최대한 쥐어짜내서 친절함을 포장하셔야합니다. 그때 못하면 말짱 꽝인 것 같아요… ㅋㅋㅋ
좋아요
저장하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