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호스트 커뮤니티, 파인호스트
자유게시판
익명
|
익명처리 지역숨김
한참 전
3
5년차인데 재미없어요
노잼시기인데 어떻게 잘 버티셨나요? 지금 5년차인데 한때는 돈버는 재미에 손님들 맞이하는 재미에 몸 갈아넣어 일했었는데요. 하나둘씩 이상한 손님들이나 이상한 사람들이랑 엮이면서 서서히 감흥이 떨어진 듯합니다 ㅠ 제가 열정이 떨어진건가 싶기도 하고요 ㅠ 다들 어떻게 이겨내셨나요?
좋아요
저장하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