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호스트 커뮤니티, 파인호스트
자유게시판
익명
|
익명처리 지역숨김
한참 전
1
관리인 있으신분께
궁금한 점이 있어서 글써봅니다. 관리인분 고용하신 사장님께 질문드립니다
혹시 급여는 어떻게 주시나요? 월급제인지 일당 식으로 주시는지 궁금하고, 관리 대행은 어디까지 맡기시는지도 알고싶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
저장하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