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호스트 커뮤니티, 파인호스트
자유게시판
익명
|
익명처리 지역숨김
한참 전
1
직장인간관계 스트레스
동료, 상사들 때문에 받는 사람 스트레스가 싫어서 이 업을 시작했습니다
가끔 만나는 진상이 매일 만나는 상사들보다 낫다고 생각해서요
이 기사 보니 요새 젊은 사람들 중에서도 저같은 사람들이 꽤 많나보네요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4080788241
다들 어떠신지 궁금하네요
좋아요
저장하기
공유하기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