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혹 일어나는 일인데 네이버예약하셨을때 기준인원 초과하셨는데 추가인원을 추가안하시거나 네이버에 연박이면 인원 2인*2박 해서 4인이라고 넣어야 하는데 추가인원 2인이라고 넣으시거나 하는 자질구레한 실수가 자주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제가 네이버예약하신 세부 내역을 확인하고 바로 문자드려서 추가결제 해달라고 말씀드리면 별 문제는 없는데요. 간혹 일하고 있거나 자고 있거나 암튼 여러가지 이유로 바로 세부내역 확인못하고 오시기 3-4일전에 그 주 스케줄 정리하며 발견하는 경우가 간혹 있습니다. 그때 연락드려서 이러이러해서 오시면 추가결제를 좀 부탁드린다 하면 꼭 왜 예약했을때 미리 얘기안하고 지금 와서 얘기하냐 어쩌고 저쩌고 합ㄴ다. 어떤분은 취소도 안될때 왜 그런 얘기 하냐 하시고~~
물론 미리 저도 알았으면 좋았겠지만 저도 좀 편하려고 네이버 예약받는거고 네이버예약 상에 모든 정보가 있는데 잘못 예약하신건 손님이 책임이 있는것 같은데 백이면 백 다 저렇게 말씀하시니 이제 좀 혼란이 오네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