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호스트 커뮤니티, 파인호스트
자유게시판
익명
|
익명처리 지역숨김
한참 전
1
3
뒤바뀐 삶
숙박업을 비롯한 여행업을 하면 모두 공감하실거같아요 ㅋㅋㅋㅋ
남들이 휴가다닐 때 우리는 코피터지게 일하고 전화기 늘 붙들고 있고 그런 거 같네요
그래도 다행인건 성격이 유별나 남들이랑 반대로 사는 거 좋아하는 성격이라서 맘에 듭니다
주말에 일하고 평일에 좀 여유롭고.. 날씨 뜨거울 때 놀러 안다니고 괜찮은듯요
모두들 이번 성수기 홧팅입니다 ^^
좋아요
저장하기
공유하기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