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호스트 커뮤니티, 파인호스트
SOS게시판
익명
|
익명처리 지역숨김
한참 전
2
숙소 에어컨오류 문제로 켜지지 않을 때
지금 머물고 계시는 손님께 에어컨이 켜지지않는다고 연락이 와서 확인해보니 스탠드+벽걸이 둘 다 오류코드가 뜹니다. 지금 손님은 곧 퇴실이셔서 그나마 당장 큰 문제는 아니지만, 일요일이라 서비스센터 연락도 안되고 오늘 또 입실하시는 연박손님이 계시는데 미치겠어요.
만약 입실하실때까지 계속 에어컨이 작동 안되면 이럴땐 손님께 어떤 응대를 해드려야하는지 처음 겪는 일이라 모르겠네요ㅠㅠㅠㅠ 이틀 묵으시는데 에어컨문제 안내 드리고 일부 환불을 해드려야하는지 어떻게 대처하는게 좋을까요….
좋아요
저장하기
공유하기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