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호스트 커뮤니티, 파인호스트
자유게시판
동백꽃필무렵
|
전라
한참 전
1
2
바닷가 근처 펜션,풀빌라
오션뷰가 좋긴하나 습하네요.습해도 너무 습해서
진짜 관리하기 힘들어요..하루만 관리안해도 ㅠㅠ
객실 여러개이신부들 제습기 객실마다 두시나요?
단독 에어컨, 단독 제습기가지곤 습함이 안잡히고
집처럼 에어컨,제습기를 같이 틀어야하네요..
저흰 한객실에는 없는데 놔둬야할지 고민이예요..
다른분들은 제습기 다 있는지 궁금해요
좋아요
저장하기
공유하기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