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호스트 커뮤니티, 파인호스트
자유게시판
익명
|
익명처리 지역숨김
한참 전
2
이동식 에어콘에서 찬바람이 안나오네요
글램핑 신일 이동식 에어콘에서 선풍기 바람만 나오네요. 전엔 찬바람 잘 나왔는데 하필 손님 오는 날 이러는지.. 뭐가 문제 인가요?
대신 초강풍 선풍기 넣어주고 2명 인원초과비도 미안해 안받았는데... 장마철 지나니 전등도 나가고 고장 나는 것들이 몇 생기네요.
좋아요
저장하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