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호스트 커뮤니티, 파인호스트
자유게시판
익명
|
익명처리 지역숨김
한참 전
1
1
인생의 낙 별거없네요
쉴때 자알~ 쉬고 일할때 열심히 최선을 다하는데 그때 저의 노고를 인정받으면 되는 것 같아요. 누구나 힘들 땐 무지 힘들겠지요 그걸 누군가 인정해주면 그거만큼 뿌듯한게 없네요.
이상 오래간만에 정성스러운 후기 받은 호스트였습니다. 알아주니 힘든 거 싹 내려가네요~~~! ㅎㅎ
좋아요
저장하기
공유하기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