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을 수 있는 호스트 커뮤니티, 파인호스트
자유게시판
노스페이스
|
경상
한참 전
3
수월수 연속공휴일
회사다니는 친구녀석이 한마디하네요 ㅋㅋㅋㅋㅋ
정부에서 '주 4일제 곧 시작할건데 월요일에 쉬는게 좋은지 수요일에 쉬는게 좋은지 체험해보고 알려줘' 라고 말하는 거 같다고요 ㅋㅋㅋㅋㅋ
좋아요
저장하기
공유하기
등록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