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 검색

지역, 날짜, 인원으로 검색하기
숙소 이름으로 검색하기

어디로 떠나시나요?

전체 검색

All

제주

Jeju Island

경상

Gyeongsang

수도권

Capital Area

강원

Gangwon

전라

Jeolla

일본

Japan

미국

US

인도네시아

Indonesia

날짜
언제 떠나시나요?
인원
누구와 함께 떠나시나요?
초기화
감성숙소 둘러보기
믿을 수 있는 호스트 커뮤니티, 파인호스트
정보게시판
슬픈단잠
|
강원
한참 전
8
진상땜에 골치아프면 이렇게 해보세요
가끔 손님이 개인적인 사정이 생겨서
규정 외 예외적인 상황을 수용해야하곤 하는데요

객실변경, 일절 비용없이 예약일자변경,
편의점 혹은 배달음식 심부름 등등이요

딱한 상황이나 어쩔 수 없는 상황 말씀하면서
부탁하시면 도와드리는게 도리니까 어쩔 수 없죠

그런데 진짜 문제는 이 손님이 앞뒤 맥락 자르고
이걸 후기에 적으실때입니다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후기적으신건 이해하지만
다른 손님들이 이 후기보고 오셔서
"후기 봤는데 무료로 취소, 환불 해주셨다는데요?" 이러는겁니다

그래서 혹시나 예외적인 케이스를 맞닥뜨린경우
손님 도와드리고 나서 꼭꼭 말씀드려야합니다

"이번은 예외적인 케이스니까 다른 손님들한테는 비밀로 해주세요~ ^^" 하고요 ㅎㅎ
좋아요
저장하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