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슬픈단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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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원
한참 전
8
진상땜에 골치아프면 이렇게 해보세요
가끔 손님이 개인적인 사정이 생겨서
규정 외 예외적인 상황을 수용해야하곤 하는데요

객실변경, 일절 비용없이 예약일자변경,
편의점 혹은 배달음식 심부름 등등이요

딱한 상황이나 어쩔 수 없는 상황 말씀하면서
부탁하시면 도와드리는게 도리니까 어쩔 수 없죠

그런데 진짜 문제는 이 손님이 앞뒤 맥락 자르고
이걸 후기에 적으실때입니다
감사함을 표현하고자 후기적으신건 이해하지만
다른 손님들이 이 후기보고 오셔서
"후기 봤는데 무료로 취소, 환불 해주셨다는데요?" 이러는겁니다

그래서 혹시나 예외적인 케이스를 맞닥뜨린경우
손님 도와드리고 나서 꼭꼭 말씀드려야합니다

"이번은 예외적인 케이스니까 다른 손님들한테는 비밀로 해주세요~ ^^" 하고요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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